REVIEW

뒤로가기
제목

항상 소라색, 네이비색, 블...

작성자 최선빈(ip:)

작성일 2022-03-01

조회 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항상 소라색, 네이비색, 블랙 이렇게만 사서 입었었고, 라벤더나 보라색은 도전해 볼 엄두가 안났었는데 이번에 뮤트탑 라벤더색이 너무 예뻐서 나몰라라하는 맘으로 블랙과 같이 구매했어요 근데 오늘 입어보니까 블랙보다 라벤더색이 더 잘어울리고 더 예쁜거 있죠...??? 진짜 미니포에는 색감 맛집인거같아요ㅠㅠ 포에메이드 상의는 진짜 매번 믿고 사는거 같아요! 옷은 다른 후기들처럼 얇긴 얇은데, 보들보들 촉감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입는 내내 보들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얇은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상관없었는데, 얇은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뮤트탑은 아무리 색감 예뻐도 한번정도는 다시 고려해보셔야할 거 같아요! 그리고 뮤트탑은 몸매라인도 촥 잡아줘서 바지는 하이웨스트 청바지나 하이웨스트 슬랙스랑 입으면 완전찰떡콩떡으로 슬림해보이면서 예뻐보여요!! 라벤더색이 조금 비치기는 한데, 그렇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에요!! 다들 따뜻한 올봄에 포에메이드 뮤트탑 사입는거 어때요?? ㅎㅎ 그만큼 뮤트탑 너무 좋아요 뮤트탑 깔별롬쟁이고싶을 뿐.,.alpha_review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